Skip to content

ESPN 포커 클럽 나무 4 데크 딜러 신발 검토

보일러룸이라는 영화 보셨나요? Giovanni Ribisi는 밤새도록 그의 아파트에서 테이블을 운영하는 이 어린 대학생은 어디에 있습니까? 뭐, 안 본 사람은 놓치고 있는 거고, 본 사람은 그가 연기한 캐릭터가 바로 나다. 대학을 다니는 내내 나는 공부하고, 열심히 놀고, 도박을 더 열심히 했다. 경찰서에서 3번의 방문과 $20,000의 벌금을 내고 마침내 포기하게 되었습니다.

그러나 그 기간 동안 그들은 내 인생에서 가장 즐거웠습니다. 그런 다음 다시 가장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지만 서로 손을 뻗은 것 같습니다. 나는 사람들에게 이것을 말했고 그들은 내가 아직도 배울 것이 많다고 말합니다. 좋아요, 그건 괜찮습니다. 하지만 제가 교육을 받을 필요가 없는 한 가지는 작은 포커 갤러리에 필요한 액세서리입니다. 나는 최고의 포커 칩, 포커 테이블, 카드 덱, 그리고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.

글쎄요, 그것은 논쟁의 여지가 있지만 제가 가장 아끼는 소유물 중 하나는 ESPN Poker Club Wooden 4 Deck Dealer Shoe입니다. ESPN이 World Series of Poker의 미디어 보도로 포커 세계에 뛰어들었기 때문이 아니라 이것이 내가 본 것 중 가장 매끄러운 장치이기 때문입니다. 진짜 나무로 만들어졌으며 4등급으로 간주됩니다. 예전에 처음 샀을 때 잘될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

ESPN Poker Club Wooden 4 Deck Dealer Shoe는 이전에 사용했던 어떤 것보다 액션이 더 좋기 때문에 내 머리 속의 그림이었을 것입니다. 아닐 수도 있지만 내 기대가 반드시 홈런 구매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에 훨씬 나아졌습니다. 그러나 이것을 예외적인 구매로 만든 것은 목재의 매력이 아니라 다른 이점도 있었습니다.

ESPN Poker Club Wooden 4 Deck Dealer Shoe에는 빠르고 일관된 동작을 허용하는 튼튼한 롤러가 있습니다. 소매점에서 구입하는 많은 딜러 신발은 카드가 달라붙고, 데크가 구부러지고, 플레이어가 좌절할 수 있는 플라스틱 스타일만 사용합니다. 이 롤러는 강철로 만들어져 매우 견고하고 원하는 모든 작업을 수행하므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포커클럽  저를 믿으세요. 저렴한 버전을 몇 년 동안 사용할 때 이것은 좋은 변화입니다.

거래는 다음과 같습니다(말장난 의도 없음). 나는 블랙잭 플레이어가 많았기 때문에 이것들 중 약 4개를 구입했고 아무도 신경 쓰지 않았지만 여전히 몇 가지 칭찬을 받았습니다. 기존 제품이 망가지는 것을 경험한 단골 몇 명은 개선된 것을 보고 기뻐했습니다. 즐거웠지만 작별 인사가 가장 잘한 일이었습니다. 그것은 내가 내 돈을 사용하지 않고 도박 산업에서 계속해서 다른 일을 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.

Published inUncategorized

Be First to Comment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

WC Captcha 52 + = 53